윈도우 10 바탕화면 우측 하단 작업표시줄 알림센터 알림 해제 방법이에요.
※ 알림센터 알림 해제는 윈도우10 정품 인증이 된 상태여야
알림센터 켬/끔이 활성화돼요.
1.시계/날짜 표시되어있는 곳에서
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른 후
작업 표시줄 설정을 클릭!
창이 뜨면
스크롤바를 조금 내린 후
시스템 아이콘 켜기 또는 끄기 클릭!
알림 센터 켬으로 되어 있을 것입니다.
켬 부분을 클릭하면 끔으로 변경이 되면서
알림센터 알림이 해제가 돼요. :)
알림센터 알림이 없어진 화면 ↓↓↓↓↓
윈도우10 작업표시줄의 알림센터 알림 없애는 방법을 알아보았어요 :)
'윈도우10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바탕화면에 내PC(내컴퓨터), 내문서 바로가기 만들기 (2) | 2021.04.24 |
---|---|
윈도우 업데이트 중지, 윈도우 업데이트 해제 (0) | 2021.03.28 |
노트북 전원 버튼으로 윈도우 종료 시키기 (0) | 2021.03.28 |
작업표시줄 날짜 시간 요일 표시하기 (0) | 2020.12.12 |
윈도우10 흑백 모드 흑백 화면 해제하기 (0) | 2020.12.07 |